카테고리 없음

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시계쁨쁨 2020. 6. 16. 01:05


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만한 영업 기회를 마련하려고 하는 것에 대해 실망하셨습니까?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이 비즈니스에 득보다 실이 많다는 점을 우려하십니까?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유용한 전략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을 읽고 좋은 충고를 찾고,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메모를 하라.




디지털 광고에서는 리드선이 볼 수 있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빌려주는 정확한 광고를 표적으로 삼는 랜딩 페이지는 표준 웹사이트인 트래픽 생성에 더 효과적이다.


랜딩 페이지는 리드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이를 연락처 정보에 연결하면 리드가 저절로 생성된다.




인센티브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충성심을 유지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이미 필요한 것을 사도록 하는 인센티브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할 수 있다.


이 단서들에게 당신이 제시한 제안을 받아들일 이유를 대시오.




리드의 증가를 유도하기 위해 작업할 때는 소비자 검토 및 사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일부러 짜증나게 하거나 오글거리는 광고에 지나치게 집착하려고 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단순히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각 캠페인에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독창적인 단서를 얻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어한다.


중복되거나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 리드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특히 타깃 시장이 좁다면 같은 회사나 사람으로부터 복수 리드가 발생할 수 있다.


스팸 발송을 하지 않도록 원본 리드를 타겟팅하십시오.




귀사에서 곧 있을 이벤트들이 귀사에서 진행되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에 빠져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고향에서 효과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리드 그룹을 파악하십시오.


리드를 교환하기 위해 모이는 업주들의 집합체다.


만약 치과의사가 마사지를 통해 당신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게 되는 것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지만, 놀라서는 안 된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귀사의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구독을 통해 독자들은 블로그에서 방문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상기할 수 있다.


구독을 구하는 것은 견고한 고객 기반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며 독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블로그는 더 많은 단서를 얻기 위해 조사해야 할 것이고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내십시오.


일단 계획이 잡히면, 계속해서 읽고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공 위에 머물러라.


그러면 너는 미래에 훌륭한 단서를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